사회/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만세보령아카데미, 이덕철 가정의학 교수 강연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19/06/11 [06:56]

  

보령시는 오는 13일 오후 4시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이덕철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를 초청해 건강 수명을 늘리는 생활습관이라는 주제로 제158회 만세보령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덕철 교수는 연세대를 졸업, 동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대한가정의학회 학술상과 공로상을 수상했다.

  

주요경력으로는 대한가정의학회·대한 임상노인의학회 이사장, 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장, 연세대학교 건강센터소장 등을 역임했고,‘무엇이든 물어보세요’,‘비타민’,‘엄지의 제왕’,‘내 몸 사용설명서등 다수의 방송활동을 하며 현재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가정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100세 시대를 대비하는 건강관리와 건강수명을 늘리는 생활습관으로 자신의 건강문제를 총괄해서 관리해주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건강주치의 정하기 정기적인 건강검진으로 건강 위험요소 관리 건강한 식생활습관 유지 규칙적인 운동과 체중관리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한 마음 만들기 충분한 수면과 햇빛을 취하기 등을 아카데미 참석자들에게 전수할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1 [06:56]  최종편집: ⓒ bre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