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선마술사' 보령공연, 22일 보령문화의전당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19/08/07 [12:12]

 

 

보령시는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한 여름 밤의 꿈같은 마술 이야기, ‘조선 마술사’를 무대에 올린다. 

 

‘조선마술사’는 남녀노소 세계인 모두가 공감하는 마술이라는 기본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국적인 색깔과 한국적인 소리가 더해져 완성된 매지컬 공연이다. 

 

공연은 바보로 태어난 경재가 자신이 꿈꾸는 것을 이루기 위해 잘 하는 것을 하나 찾으려 활쏘기, 천자문, 사물놀이 등을 배워보지만 꿈과는 멀리 쉽지 않은 상황에서 시작된다. 

 

하지만 우연히 장터에서 만난 노인이 건네준 환술책을 보게 되고 마술의 즐거움에 푹 빠지게 되는데, 이후 단순한 마술이 아닌 세상을 향해 쓴 소리를 내뱉고 힘없는 백성들을 위해 양반들을 풍자하는 해학이 있는 마술을 펼쳐내는 내용이다.

   

예매는 8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전석 7000원이며, 1인 2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2423)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07 [12:12]  최종편집: ⓒ bre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