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지속협-보령시의회' '공통점' 개최

보령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19/08/24 [09:33]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령지속협-보령시의회' '공통점' 개최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19/08/24 [09:33]

 

 

한국중부발전(이하 중부발전, 사장 박형구)과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이하 보령지속협, 회장 최종택)는 오는 내달 3일 14시부터 “시민과 소통하는 보령시의회”라는 주제로 보령시의회와 “시민과 소통하는 시민공감 토크쇼 ‘공ㆍ통ㆍ점’을 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2시간 동안 개최한다.

 

 ‘공ㆍ통ㆍ점’은 공감과 소통으로 접점을 찾는다는 의미로 지속가능한 보령을 만들어 가는데 시민과 행정 기업이 함께 “소통”을 한다는 큰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소통의 장을 보령시에서는 처음으로 시민들 스스로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주관측 관계자는 "올 해 세 번째 개최하는 공통점에서는 보령시의회 의원들이 출연,  ▲대천리조트 ▲보령신항 ▲중부발전(보령화력) 관련 자료와 현황들을 토크쇼 방식으로 풀어가면서,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풀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보령시의회와 함께하는 시민공감 토크쇼 ‘공ㆍ통ㆍ점’은 순수하게 시민들이 참여해서 만들어가는 자리로, 토크쇼와 시민 공연팀이 참여하는 공연, 질문지 및 즉석질문의 순서 그리고 소정의 기념품을 250명 한도로 제공하는 순서 등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토크쇼는 보령시를 기반으로 발행하는 12개 언론사 및 10여개 유관단체에서 후원한다.

  

한편, 보령지속협은 지속가능한 만세보령 건설을 위한 지방의제21 기구로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전국규모의 단체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4 [09:33]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