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책문화한마당, 19일 대천체육관에서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19/10/16 [08:49]

 

 

보령시는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대천체육관에서 제4회 도서관 책문화 한마당 ‘도서관에 가을 지어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책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친해지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독서왕 어린이 표창 등 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책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프로그램은 ▲실로 엮는 북바인딩 ▲스탬프아트에 빠지다 ▲그림책 헌책방 ▲원예교실 ▲캘리그라피 책갈피 ▲북스타트: 악기를 만들어요 등 책을 활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16개 주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연계행사로 오후 1시 30분부터는 북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는데 ‘이제야 엄마가 재밌다’의 저자 정글 작가의‘엄마 리더십’, 조재호․은하수 만화가와 함께하는 ‘요리스타 청이와 함께하는 만화교실’이 펼쳐진다.

  

아울러 추천도서의 내용으로 OX퀴즈 맞추기,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북콘서트 ‘코끼리 아줌마의 햇살 도서관’ 공연 및 입체 낭독극도 열린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6 [08:49]  최종편집: ⓒ bre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