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공용차량 이용푝 넓힌다...보령시의회 조성철의원 관련조례 발의

보령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19/12/27 [10:38]
사회/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령시 공용차량 이용푝 넓힌다...보령시의회 조성철의원 관련조례 발의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19/12/27 [10:38]

 

 

지난 19일 보령시의회 제221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보령시 공용차량의 공익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의결됨에 따라 앞으로 보령시민과 보령시를 방문하는 타 기관‧단체 등이 공용 차량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보령시 공용차량의 공익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대표 발의한 조성철 의원을 비롯하여 시의원 12명 전원 동의하에 제정됐으며, 보령시 공용차량을 공익목적 활동에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범위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한다.

 

해당 조례안이 시행되면 시 대표로 참가하는 체육행사 시, 국가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주관‧주최하는 행사 등에 참석하는 경우, 시 또는 의회의 계획에 따라 이‧통장, 새마을지도자, 주민자치위원 및 그 밖의 기관‧단체 등에서 교육‧세미나‧공청회 참석 등을 실시하는 경우 등의 공익활동 시 보령시 공용차량 중 20인승 이상의 승합차량을 지원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공용차량을 지원받고자 하는 자는 지원신청서 및 제반서류를 업무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하며, 배차승인 이후에도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지원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배차승인이 취소될 수도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27 [10:38]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