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국제요트대회 보령요트경기장서 '팡파르'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20/12/24 [08:34]

 국제요트대회가 내년 7월 보령요트경기장(남포면)과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보령시는 지난 23일 충청남도와 시, 아시아요트연맹과 충남요트협회 관계자, 전문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아시아요트연맹컵 보령 국제요트대회 기본계획 수립 영상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

 

아시아요트연맹과 충남요트협회가 주최하고, 해양수산부와 충청남도, 보령시 등이 후원하는 이번 국제요트 대회는 내년도 보령머드축제 기간인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보령요트경기장(남포)과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참가 대상은 중국과 일본, 태국 등 아시아 15개국 이상의 선수 1000여 명이 출전한다.

 

또한 대회 기간에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 받아 크루즈 요트· 씨 카약 등 해양레저 스포츠 종목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마리나(요트) 산업 활성화 및 해양레저 스포츠 산업화 방안을 공론화하기 위한 마리나 콘퍼런스도 개최한다.

 

아울러 머드축제와 연계한 마린 페스티벌, 해양레저 스포츠제품 전시회 등도 개최할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2/24 [08:34]  최종편집: ⓒ bre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