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정형외과 '착한병원'선정

박종철기자 | 기사입력 2009/08/17 [05:20]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푸른정형외과 '착한병원'선정
 
박종철기자   기사입력  2009/08/17 [05:20]

푸른정형외과 가족들이 '착한병원'에 선정된 후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착한병원’ 보령 1호점이 탄생했다.



충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회장 성기훈)는 지난 12일 푸른정형외과(원장 이경래, 동대동)를 착한병원 충남 10호점 및 보령 1호점으로 선정하고 상호 협약식을 가졌다.



이와함께 푸른정형외과는 충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로부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일터’현판을 전달 받았으며, 전직원 또한 이에 동참하기로 의견을 함께 했다.



이를 계기로 이웃사랑실천에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한 푸른정형외과는 앞으로 공익적 사회봉사, 이웃사랑 캠페인 등을 적극 전개하는 등 ‘희망사랑캠페인’도 수시로 펼칠 예정이다.



이원장은 “그동안 한정된 테두리 안에서 기부활동을 하는 것이 왠지 형식적인 것 같아 마음이 편하질 않았다”며 “그러나 이번에 착한병원으로 선정됐으니 만큼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봉사활동에 임하여 1호점으로서의 한 점 부끄러움이 없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착한병원’은 병원 수익금 중 일부를 불우이웃을 위해 기탁하는 병원을 중심으로 선정하며충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가 이 제도를 도입, 일정 심사를 거쳐 선정해 오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9/08/17 [05:20]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