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농특산품 '쇼셜커머스'시장 개척

전연수기자 | 기사입력 2012/06/27 [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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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농특산품 '쇼셜커머스'시장 개척
 
전연수기자   기사입력  2012/06/27 [08:29]
청정 보령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품이 국내 소셜커머스 1위 업체인 (주)티켓몬스터 온라인 시장에서 연중 노출광고와 함께 판매된다.

보령시와 (주)티켓몬스터는 27일 오후 2시 시 상황실에서 이시우 시장을 비롯한 신현성 (주)티켓몬스터 대표, 참여농가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만세보령 농특산품 직거래 확대를 위한 협약식을 갖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보령시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생산단계에서부터 상품개발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주)티켓몬스터에서는 온라인 매장을 통해 보령지역의 주요 농특산품을 판매하게 된다.

또 보령시와 (주)티켓몬스터는 고객의 욕구에 만족하는 상품개발과 신규품목 시장진출을 위해 공동으로 업무협력을 수행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발전 방법을 협의ㆍ실천하게 된다.

티켓몬스터 사이트(www.ticketmonster.co.kr)에서 판매되는 보령 농특산품은 만세보령 쌀을 비롯해 방울토마토, 사현포도즙, 블루베리, 소시지, 돼지고기, 산채나물 등 총 13종이며, 단계적으로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로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확정되는 이른바 소셜커머스 업체다. 설립 1년 만인 2011년 상반기에 매출액 1,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2011년 기준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 1위에 오른 업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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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2/06/27 [08:29]   ⓒ br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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