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국회의원 김태흠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21/01/08 [08:10]

 

‘보령 인터넷뉴스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생생한 소식을 시민들에게전달해 주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오신 박주부 대표님과 기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보령인터넷뉴스가 나날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사랑해주시고 힘을 실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속담에 십 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말이 있듯이 그동안 우리의 언론 환경은 많이 변화했습니다.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인해 인터넷, 모바일, SNS 등 뉴미디어의 영향력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를 둘러싼 언론 환경이 급변해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국민의 알 권리를 지키는 언론으로서의 엄숙한 ‘초심’은 변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보령 인터넷뉴스’는 지난 13년의 세월 동안 지역 사회에 올바른 언론 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시민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의 알 권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충족시켜주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길 소망합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변치 않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보령 인터넷뉴스’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보령 인터넷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08 [08:10]  최종편집: ⓒ bre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