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보령문화예술회관서 30일 공연

전연수기자 | 기사입력 2011/06/27 [10:07]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은미, 보령문화예술회관서 30일 공연
 
전연수기자   기사입력  2011/06/27 [10:07]
▲  이은미 공연 포스터.    © 보령인터넷뉴스

 파워풀한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가진 ‘라이브의 여왕’ 이은미가 충남교향악단과 함께 30일 오후 7시30분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KBS MC 서윤다 진행으로 이효상이 지휘하는 충남교향악단과 소프라노 오미선, 테너 나승서, 등이 무대에 서며 아름다운 클래식과 대중음악으로 시민들에게 일상의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풍부한 표현력의 지휘자 이효상이 객원지휘로 요한 스트라우스 2세의 ‘박쥐’ 서곡, 안정준 ‘아리아리랑’, 김바로의 ‘거위의 꿈’과 ‘붉은노을’, 클라스 바텔트의 ‘캐리비안 해적 OST' 등이 연주된다.

 또 부드럽고 화려한 음색의 소프라노 오미선이 하버트의 ‘이탈리아 거리의 노래’를, 관객들의 가슴을 ‘짜~악’ 가라앉게 하는 테너 나승서가 레하르의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중 ‘당신은 내 마음의 전부요’를 부른다.

 특히 국내 여자가수로 최다 공연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맨발의 DIVA', '라이브의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 이은미가 ‘녹턴’, ‘애인 있어요’, ‘난 원래 이렇게 태어났다’ 등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게 된다.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510)으로 하면 되고, 공연 예약은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R석 1만원, S석 7천원, A석 5천원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6/27 [10:07]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