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 응원 운동본부 발족

전연수기자 | 기사입력 2012/09/06 [10:02]
사회/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어촌 응원 운동본부 발족
 
전연수기자   기사입력  2012/09/06 [10:02]
보령지역 18개 기관ㆍ단체, 기업체가 농어업ㆍ농어촌 발전을 위해 손을 잡기로 했다.

보령시는 6일 오후 2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농어촌응원운동 참여기관ㆍ단체, 기업체 대표, 녹색농촌 체험마을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의 상생교류 활성화를 위한 농어촌운동본부 협약을 체결하고 발대식을 갖는다.

협약에 따라 운동본부에서는 친환경 고품질 지역농산물을 우선적으로 소비하는 운동을 전개하고 도ㆍ농 상생교류 활성화를 위해 1사1촌 자매결연 사업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농어촌 응원운동은 시민 모두가 지속가능한 농어촌 발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도시와 농촌이 상호 협력을 통해 농어촌을 살리자는 취지의 운동으로 농어업인, 소비자, 도시민이 서로 간 상생하는 농어촌사회 구현 운동이다.
 
이날 협약 및 발대식에는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한국농어촌공사보령지사 ▲농협중앙회보령시지부 ▲코레일대전충남본부대천관리역 ▲보령수산업협동조합 ▲보령시산림조합 ▲전국주부교실보령시지회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보령시지회 ▲한국소비자교육원보령시지부 ▲보령시자원봉사센터 ▲한국중부발전(주)보령화력본부 ▲한국지엠(주)보령공장 ▲코리아휠(주) ▲한국후꼬꾸(주) ▲(주)세광섬유 ▲송학장갑(주)이 참여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9/06 [10:02]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